라이트온, 외장 ODD 경품 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라이트온, 외장 ODD 경품 증정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은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을 통해 라이트온 초슬림 및 초경량 외장형 ODD 구매자를 대상으로 ‘1년치 데이터 연말 정산의 해답, 라이트온 외장 ODD’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ES-1 구매 시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및 자동차용 목베개 증정, eBAU108 구매 시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및 LED 미니 취침등을 증정한다.

ES-1은 13.5mm의 초슬림 두께와 220g의 초경량 무게로 책들과 함께 책꽂이에 보관하기에도 용이한 외장 ODD로, 윈도우, 리눅스, 맥 등 다양한 OS와의 호환으로 어떤 OS를 쓰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마트 번 및 엑스(SMART Burn & SMART X) 기능으로 미디어 데이터의 안전한 저장은 물론 품질 보장까지 가능해 데이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eBAU108은 컴팩트한 제품으로 휴대에 용이하다. eBAU108에 적용된 무광택 표면 베이스는 스크래치에 강해 야외 활동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이 가능하다. 또한 AC 어댑터 없이 USB만으로 전원 공급이 가능해 무게의 부담까지 지웠다. 이외에도 빛과 열, 습기에 강한 M-DISC 테크놀로지를 지원해 약 1000년 간 데이터 보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