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 선보여
상태바
모던하우스,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브랜드파워 1위 리빙 SPA 모던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담한 크리스마스’테마를 선보였다. 심플하고 소소한 소품이지만 집 안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집 꾸미기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전국 90개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약 1,000여 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과 장식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1년전부터 기획하여 잘 만들어진 가심비 높은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어 최근 트랜드인 ‘소확행’을 확실히 구현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트리, 가란드, 조명 등 데코 상품부터, 파스타볼, 양식기세트, 테이블 매트 등 연말 파티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홈 파티 테이블 웨어가 준비돼 있다.

Letters to Santa를 모티브로한 ‘Classic Christmas’, 북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Nordic Christmas’, 블랙&화이트로 심플함을 강조한 ‘Modern Christmas’ 3가지 테마로 구현돼 개인의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게 소품과 장식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몰과 온라인몰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그 중 매년 베스트셀러로 기록되는 모던하우스 와우 완성 트리는 29,900원에 판매되며, 트리와 각종 오너먼트가 한번에 제공되는 상품으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즐기기 좋아 올해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내용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