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렌탈, 사무실 필수품 복합기 임대 고객만족도 높여
상태바
하나렌탈, 사무실 필수품 복합기 임대 고객만족도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 기업에서 공통적으로 한대씩 구비하고 있는 복합기는 복사기와 프린터, 스캐너 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한데 합쳐 사무실의 필수용품으로 꼽힌다. 한 대의 기기가 다양한 업무를 도맡아 한다는 점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복합기 렌탈 사용자도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진행된 2018 코리아 렌탈쇼만 봐도 복합기 렌탈이나 임대 서비스 시장이 얼마나 커졌는 지를 알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후지제록스, 엡손, 교세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오피스형 신제품을 소개하며 해당 복합기와 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힌 임대 전문 기업이 많아 참관객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하지만 사무용 기기의 렌탈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정품소모품 사용 여부, 미사용 매수 이월가능 여부, 빠르고 신속한 전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 등이다.

정품이 아닌 토너를 사용하면 출력이 안되거나 토너 가루 누수 등의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A/S는 각 지역마다 전문 인력을 배치해 빠른 대응이 가능한지를 살펴봐야 제품의 유지관리와 시간 및 비용절약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국 10개의 직영점과 50개의 협력점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렌탈’은 100% 정품 사용과 더불어 미사용매수 100% 이월 렌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복합기를 포함한 복사기, 소형컬러프린터 및 칼라레이저프린터 등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하나렌탈’은 맞춤형 임대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잉크, 종이 등 소모품이 떨어졌을 때에도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고장 발생시에는 온라인 원격 지원 서비스 및 전문기사 방문으로 신속한 해결을 돕고 있다.

하나렌탈 관계자는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BEFORE 서비스 실시, 통합관리 시스템이 적용된 실시간 모니터링 등 고객중심 경영의 실천으로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렌탈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렌탈’은 현재 복합기와 복사기 및 프린터의 임대 서비스 제공과 함께 칼라출력부터 복사, 스캔, 팩스까지 지원하는 A4칼라레이저복합기 대여서비스를 행사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문의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