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레스터 선정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부문 리더
상태바
어도비, 포레스터 선정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부문 리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지위·제공 솔루션 부문서 최고점 획득…기업·정부 등에 적합한 선택지 제공

어도비는 포레스터 리서치가 최근 발행한 ‘2018년 4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보고서에서 업계 지위와 현재 제공 중인 솔루션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리더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어도비 등 15개 조사대상 기업에 대해 콘텐츠, 운영, 확장, 비전, 실무 프로그램 등 총 26개 기준에 걸쳐 평가했다.

포레스터 리서치 측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는 정교한 툴이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담당자에게 여전히 최고의 제품”이라며 “또한 어도비는 포괄적인 컴플라이언스 인증을 갖추고 있어서, 모든 업종에서 경험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중견 기업은 물론, 정부에게도 적합한 선택지가 되고 있다”고 보고서에 기재했다.

마케터와 IT전문가들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의 일부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를 통해 웹, 모바일, IoT 기기 등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적합한 고객 경험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는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의 지능형 콘텐츠 관리 플랫폼이다. 어떤 규모의 기업이든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 싱글 페이지 애플리케이션(SPA), 프로그레시브 웹 앱(PWA), 디지털 사이니지 등 광범위한 채널에 사용되는 고객 경험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하얏트, 인포매티카, 매뉴라이프, 마이크로소프트, 팔로알토네트웍스, 실리콘랩, T-모바일, 웨그먼스푸드마켓 등의 브랜드는 익스피리언스 매니저를 활용해 모든 채널에 걸쳐 개인화되고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신속하게 전달하며, 고객 경험 관리를 재구성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로니 스타크(Loni Stark)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및 어도비 타깃 총괄은 “브랜드는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는 콘텐츠를 고객 경험의 핵심에 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경쟁사에 고객을 뺏길 위험이 있다”며 “어도비는 기업이 고객과 관계를 맺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모든 채널에서 방대한 규모로 전달 및 생성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강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