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코리아, 김동현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오토데스크코리아, 김동현 신임 대표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분야서 28년 이상 경험 쌓은 전문가…국내 솔루션 제공 확대·파트너 관리 등 전반 담당
▲ 김동현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

오토데스크는 김동현 신임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김동현 신임 대표는 오토데스크의 주요 산업 분야인 제품 설계 및 제조, 건축·엔지니어링·건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친 솔루션 제공 확대와 파트너사 관리 등 국내 비즈니스를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김동현 대표는 오토데스크 합류에 앞서 POS 및 유통 솔루션 제공업체인 도시바 GCS(Toshiba GCS)에서 한국 지사장 및 영업 마케팅 총괄을 역임했다. 김 대표는 재임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국가 중 최고의 실적을 기록하며 국내 비즈니스를 두 배로 성장시키는 동시에, 비즈니스 모델 변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혁신적인 경영 리더로서 명성을 쌓았다.

IT 산업에서 28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김 대표는 마케팅부터 영업 관리 등 다양한 분야를 거쳤다. 이 밖에도 김 대표는 미국 금융정보 분석 회사인 파이코(FICO)를 비롯해 STX, 다우데이타, 한국IBM 등에서도 근무한 바 있다.

하레시 쿱찬다니(Haresh Khoobchandani) 오토데스크 아태 지역 총괄 부사장은 “IT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김동현 대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김 대표의 합류로 오토데스크코리아가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한 발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김동현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업계에서 쌓아온 기업 경영자로서의 경험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토데스크코리아가 고객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성장하고, 국내 IT 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