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영화 ‘마약왕’ 무료 관람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영화 ‘마약왕’ 무료 관람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영화 ‘마약왕’ 무료관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도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송강호)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송강호 외에도 조정석, 배두나 등이 캐스팅 돼 상영 전부터 눈길을 끈 ‘마약왕’은 영화 ‘내부자들’, ‘내부자들 : 디 오리지널’로 약 9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청불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우민호 감독의 기대작이기도 하다.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약왕’ 영화 예매권 증정 무료관람이벤트 참가 방법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푸는 것이다.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1인2매)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경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노블레스 수현만의 단독 대관 상영이므로 상영날짜, 시간, 장소는 변경이 불가능하다.

노블레스 수현 이다희 이벤트 담당자는 “12월 문화 이벤트 목적으로 기획된 영화예매권 증정 무료관람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1일 오후 7시30분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 지점에서 영화 ‘마약왕’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며 “이외에도 국내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회원이 이용하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이자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월 프라이빗파티를 진행하는 업체이며 스페셜맞선,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 미혼,재혼 남녀의 만남을 주선하는 결혼정보업체다.

업계 최초로 커플매니저 양성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시스템을 도입해 매칭 전문성을 높이고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달성하는 등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올바른 결혼정보시장 문화를 조성하고자 결혼정보회사가입비,후기,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 등의 활동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는 12월 문화 이벤트뿐만 아니라 2018 겨울맞이 BIG 이벤트, 재혼 맞선 이벤트, A Winter Night Party 참가 남녀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