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고교생 위한 인하공전·한서대 맞춤 겨울방학 특강반 개설
상태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고교생 위한 인하공전·한서대 맞춤 겨울방학 특강반 개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30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마지막으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이 대거 추가되면서 올해 수시에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하며, 2019학년도 수시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한 관계자는 “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시험)도 모두 끝이 났고, 수시도 발표가 끝난 상태다. 정시가 남았다고 하지만 수시 2차 면접도 마무리에 접어들었고 1년도 채 남지 않은 상태라, 예비 고3 학생들의 긴장감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도 상담을 위해 방문 학생들이 확연하게 늘어났고, 2020학년도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라면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나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준비를 시작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합격한 수강생들에게 SNS를 통해, 항공운항과학원에 대해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지난 23일 크루팩토리에서 발표한 2020학년도 항공과 입시 교육 계획안 이 후, 항공승무원으로 진로를 결정하고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으로 진학 방향을 결정한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2019학년도 합격생들의 사례를 통해 내신보다 면접이 중요하다는 것과 면접은 오랜 기간의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직접 깨닫고, 항공과 면접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것.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배출한 합격생들의 결과 역시 이를 증명하듯이, 내신이 낮은데도 메인 대학에 두루 합격한 학생들이 많았다. 내신 준비 때문에 뒤늦게 준비를 시작했던 학생들이 높은 내신에도 불구하고 대거 불합격하는 사례가 발생해, 지원자와 학부모들의 불만 역시도 높았다. 또한 1년 이상 면접을 준비하면서 습관 개선에 초점을 맞췄던 학생들이 대거 합격했다.

지난 발표에서 크루팩토리는 올해 입시에 대한 트렌드를 분석해 2020학년도 합격 프로젝트를 만들어 공개했다. 'The Early Bird'라는 이름의 프로젝트는 2015학년도부터 강화한 ‘단계별 능력 향상&계발과정’의 연장선. 항공과 수시 면접에서 2019학년도에서 자연스러움에 더욱 초점이 맞춰진 만큼, 습관개선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정규 교육과정 프로그램에 대한 보완 및 수정이 이뤄졌고, 교육과정 외에 진행되는 각종 특강 프로그램이 추가 및 개편되었다고 발표했다.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고, 올해 입시에 성공적이었던 프로그램을 더욱 집중적으로 편성했고, 2019학년도 수시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프로그램을 추가한 한 것. 2019학년도 입시도 현재 높은 합격률을 기록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는 만큼, 2020학년도 합격률 목표 역시 전원 합격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송언정 원장은 “예비 고3인 고등학교 2학년 수강생들은 선배들의 인하공업전문대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 대학의 면접 분위기를 옆에서 지켜본 만큼,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경각심과 집중력이 매우 높아진 분위기다”라면서, “높아진 관심과 합격률만큼 예비 고3 학생들은 기대감과 동시에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다. 우선은 2019학년도 입시를 잘 마무리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석해 교육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년 대학 입시 합격률을 기록했던 크루팩토리 항공과입시면접학원은 2019학년도에도 승무원과외 식 교육을 통해 많은 합격생을 대거 배출 중이다. 특히 지원한 모든 대학에 합격한 All-Pass합격생과 각 대학 수석 및 차석 장학생들을 매년 다수 배출했던 크루팩토리. 이런 점들이 SNS에서 화제였던 만큼, 올해도 예비 고3 학생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

최근 20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려는 예비 고3 학생들로 인해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 모집 중인 클래스 모두 선착순인 만큼, 수강을 원할 시 사이트와 대표전화를 통해,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또한 대표 홈페이지 면접자료신청을 통해 인하공업전문대학, 한서대학교, 수과대 항공관광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주요 항공과 입시 면접자료 조회 및 이미지체크&가능성체크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