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오피스텔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N-CITY’ 주목
상태바
소형 오피스텔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N-CITY’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부동산 시장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구 유입, 상권 강화, 대형 개발 호재 등의 움직임이 종합적으로 작용해 탁월한 입지 조건을 갖출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천안 중에서도 최대의 인구밀집 지역인 서북부 일대는 삼성 SDI, 제3일반 산업단지, OLED, 외국인전용 산업단지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은 산업단지가 모여 있어 직주근접성이 우수한 소형 아파트,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높다.

특히 소형 오피스텔의 경우 9.13 대책 이후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며 더욱 강세를 보이고 있다. 각종 규제 가운데서도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분양, 매입이 가능하고 대형 아파트에 비해 고정적 지출 부담이 적으며 1~2인 가구 수요 증가로 환금성면에서도 유리하다.

여기에 삼성이 천안 아산 일대에 '삼성디스플레이'의 투자를 확대하기로 밝혀 삼성디스플레이시티 2단지를 비롯해 인근에 대기업 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될 경우 4만여 명의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보이고 있어 이에 대한 더욱 많은 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토지신탁에서 관리해 안전성을 확보한 오피스텔 '백석 하우스토리 N-CITY'가 공급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해당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에 58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전용면적은 20㎡ A1(513실) 및 A2(24실) 32㎡ B(43실) Type을 갖췄다.

사업지는 천안 최대 인구밀집 지역인 서북부의 입지환경을 품은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1054, 1055 일원으로 천안유통단지에 위치한 대형 복합쇼핑몰 마치 애비뉴 1, 2차를 비롯 이마트, 코스트코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교통의 경우 삼성대로 및 두정로를 통한 도심지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KTX(SRT) 천안아산역과 천안버스터미널, 경부고속도로 천안IC가 약 5㎞ 내에 위치해 아산시를 포함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한편 백석 하우스토리 N-CIT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계약자에게는 삼성 43인치 TV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