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들 노하우 담아낸 다이어트 보조제 ‘고투슬림’ 선호도↑
상태바
한의사들 노하우 담아낸 다이어트 보조제 ‘고투슬림’ 선호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 사이에서 자기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진행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로 인해 단순히 무작정 굶는 등 식이를 제한하거나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이들도 늘고 있지만 이는 바람직한 체중감량 방법이라 볼 수 없다. 건강을 해칠 수 있는데다 요요현상을 야기할 개연성도 크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진 가운데 최근 SNS 등 각종 매체에서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성공 후기들과 함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보조제’가 관심사로 부상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차단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들에게 최적의 다이어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를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한의원의 한의사들이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 ‘고투슬림’을 주목할 만하다. ‘고투슬림’은 차별화를 부각시키기 위해 실제 다이어트 실패 등 체중감량에 대한 고민이 많던 환자들을 진료해온 다이어트 한의사들이 제조하며 신뢰도를 높였다.

한의사들의 손길을 거친 다이어트 보조제로써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고투슬림은 주식회사 닥터오앤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은행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고투콜라(병풀추출물)와 한방원료를 부원료로 함유했다는 특징을 지닌다.

닥터오앤 측은 “고투슬림은 한의사들이 직접 성분배합한 건강하고 정직한 제품”이라며 “특히 건강한 몸매 관리를 원하거나 굶지 않고 평소대로 식사하면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투슬림 다이어트보조제는 닥터오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복용한 구매자들의 실제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