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파트너스 데이 개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파트너스 데이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판매·기술지원 협력사 대상 신제품 소개…향후 제품 로드맵 등 사업 정보도 공유
▲ 펜타시큐리티 와플 파트너스 데이 전경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웹방화벽 ‘와플(WAPPLES’의 유통, 판매, 기술지원 협력사를 초청해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펜타시큐리티는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을 필두로 소프트웨어형 웹방화벽 ‘와플 SA(WAPPLES SA’ 등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신규 5.0 버전에 추가된 기능과 2019년 제품 로드맵 등 사업 정보를 협력사들과 공유했다.

‘와플’은 지능형 탐지엔진 ‘COCEP’을 탑재해 신종 공격에도 대응 가능하며, 미국 성능측정기관 톨리그룹(Tolly Group) 테스트를 통해 TPS, CPS, 오탐률 등 주요성능이 경쟁 제품 대비 월등함을 인정받았다. 최근 10대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OWASP TOP 10)에 대한 보안정책을 강화하고, 자동화 툴에 의한 부정접근 방지 기능을 추가하는 등 보안성을 한층 더 높였다.

신 버전 ‘와플 5.0’은 머신러닝 기반 자가진단 기능을 탑재하고, 설정 및 로그 DB 관리 이분화, 백업과 복구 등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남경문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와플’ 라인업, 신기능, 로드맵 등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파트너 협조체계를 더욱 강화했다. 앞으로도 협력사들과의 지속적 소통을 바탕으로 보다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