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F인터내셔널, 하드웨어 월렛 ‘렛저 나노 S’ 고객 사은 행사
상태바
SDF인터내셔널, 하드웨어 월렛 ‘렛저 나노 S’ 고객 사은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Hardware Wallet) ‘렛저 나노 S(Ledger Nano S)’의 한국 공식 수입원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은 오는 12월 9일까지 비트코인 10주년 맞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렛저 나노 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하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받자’ 및 ‘3개 사고 공짜로 하나 더! 받자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정품 등록하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받자’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마트, 아이스탠더, 마이세이프코인 등 공식 리셀러 매장에서 ‘렛저 나노 S’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제품 구매 영수증과 정품 스티커를 렛저 코리아 홈페이지에 인증할 시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Jarre Aerobull HD1을 2등 2명에게는 각각 Jarre Aerobull XS1을 증정하며 3등 20명에게는 Jarre Aerobull Nano를 4등 50명에게는 상품권을 수여한다.

‘3개 사고 공짜로 하나 더! 받자’ 행사 또한 구매 영수증 및 정품 스티커를 홈페이지에 인증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공식 파트너인 하이마트는 하이마트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달고 프랑스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제품 수령 및 사용 후 하이마트쇼핑몰 상품평 게시판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1매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프랑스 파리 숙박 및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렛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렛저 나노 S’는 암호화폐 개인지갑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24개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동시에 강력한 아날로그 방식 2중 보안으로 해킹으로부터의 위험을 줄이고 기기 분실 시 리커버리 시트를 통해 백업 및 복구를 지원한다.

단 2개의 버튼으로 제어가 가능한 간편한 조작성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모든 작업경과를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렛저 라이브 컴패니언(Ledger Live companion) 앱을 통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