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네임코리아, SSL 보안서버 브랜드 전환하면 SSL 인증서 1년 무료
상태바
닷네임코리아, SSL 보안서버 브랜드 전환하면 SSL 인증서 1년 무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인프라 보안 전문기업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의 애니서트 인증사업부는 SSL 보안서버의 브랜드를 전환한 신규 사용자에게 SSL 인증서를 1년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애니서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를 이전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1년 동안 사용 할 수 있는 SSL 인증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코모도(COMODO), 글로벌사인(GlobalSign)을 사용하던 신규 고객에게는 1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시만텍, 써트(Thawte), 래피드(Rapid), 지오트러스트(Geotrust)를 사용하던 신규 고객에게는 2년 인증서를 1년 가격 2만7000원에 제공한다.

강희승 닷네임코리아 대표는 “SSL 인증서가 의무화되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중소형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런칭했다”며 “브랜드 이전을 계획하는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글은 크롬 브라우저 68버전부터 HTTP를 사용하는 웹사이트에 ‘주의요함’ 보안경고 표시를 하고 있다.

SSL 인증서는 인증기관에서 웹서버 인증서를 보유한 웹사이트의 신뢰성을 확인해 주고, 동시에 해당 사이트의 서버와 고객간의 정보 전송 과정을 암호화해 고객이 안심하고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서비스로, 적용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주의요함’ 경고를 없애고 웹사이트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