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겨울철 튼살, 천수애진으로 관리”
상태바
뉴트리 “겨울철 튼살, 천수애진으로 관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3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겨울이 문턱 앞으로 다가 왔다. 겨울철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몸 곳곳에 튼살이 생겨나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다.

겨울철에 튼살이 쉽게 생기는 이유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수분 축적이 힘들어지기 때문인데, 이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함께 보습 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것이 좋다. 여기에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을 병행하면 겉과 속 모두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뉴트리(Newtree)가 출시한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사라진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인체시험을 통해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머리카락 1/10,000의 초미세입자로 피부 진피층까지 직접적으로 도달한다는 장점이 있다.

작년부터 이너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신 모씨(여, 44세)는 “악건성 피부 타입이라 겨울철에는 집중적인 피부 탄력 관리에 들어간다”며 “천수애진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제품이라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수애진을 개발한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는 전세계 자연 원료 발굴에서부터 특허 소재 개발 및 복합 기능 배합을 통한 기능성 제품화에 이르는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 역시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천수애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수애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입 시에는 섭취 방법과 부작용 등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