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플, ‘콘텐츠 자키’ 서비스 선봬
상태바
위니플, ‘콘텐츠 자키’ 서비스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니플 CJ 서비스 UI

모바일 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위니플 홈페이지를 콘텐츠 자키(CJ)를 위한 서비스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위니플 CJ는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뷰티, 패션, 맛집, 육아, 여행, 운동 등 자신의 관심 분야로 콘텐츠를 제작, 운영하고 확산하는 크리에이터 개념이다.

​이번 개편은 CJ의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웹과 앱을 동시에 지원하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CJ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위니플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30여 가지의 템플릿 중 자신이 기획하는 콘텐츠에 부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면 된다.

CJ가 생산한 콘텐츠는 위니플 고객에게 자동 노출돼 콘텐츠의 빠른 확산을 돕는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능을 통해 주요 포털사이트 노출 및 검색도 가능하며, 위니플의 모바일 앱 제작 자동 빌더를 이용해 독립적인 모바일 앱 운영도 가능하다.

​콘텐츠의 중요성이 부상하는 가운데, 크리에이터의 가치 또한 상승하고 있다. 이에 위니플은 이번 개편을 통해 콘텐츠 제작과 확산 모두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CJ를 위한 서비스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위니플 현능호 대표는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추후에도 CJ의 의견 적극 반영과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CJ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