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고민에 에스테틱 화장품 화제…‘비비드쉬 리커버리 솔루션’
상태바
겨울철 피부 고민에 에스테틱 화장품 화제…‘비비드쉬 리커버리 솔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에 접어들며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철 피부 건강을 해치는 가장 큰 원인은 실내 난방이다. 실내외의 온도차가 심해지다 보니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쉽게 건조해지며 주름 및 각종 트러블도 발생하곤 한다.

여기에 해를 거듭할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는 피부 트러블을 악화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미세먼지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 장벽을 손상시킨다. 과다피지 등의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하며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처럼 겨울이 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피부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 가운데 다미인(대표 정구형)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비비드쉬(VIVIDSHE)’의 ‘리커버리 솔루션’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비비드쉬는 1998년 설립한 피부, 비만관리 제품 회사인 다미인의 대표 브랜드로 고객의 피부를 먼저 생각하는 코슈메디컬 브랜드다. 에스테틱과 피부과에서 얻은 비비드쉬만의 피부과학과 해법을 통해 다양한 피부문제의 개선을 도우며 피부관리실 화장품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손상케어 집중관리용 앰플과 크림으로 구성된 비비드쉬의 ‘리커버리 솔루션’은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받아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병풀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마데카소사이드를 주성분으로 M.T.S, 필링, 레이저 관리 후 바르는 특수관리 제품인 동시에 일반적으로 진정, 재생이 필요할 시 홈케어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미인의 또 다른 브랜드, 벨리샤(BELISHA)의 주력제품인 ‘V.I.P. 골드 테라피’ 또한 인기다.

다미인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진 비비드쉬와 벨리샤의 제품은 고급 스파, 메디컬, 에스테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에스테틱, 피부과에서 얻은 피부과학과 기술이 적용된 화장품 솔루션으로 건조한 겨울철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미인은 비비드쉬(VIVIDSHE) 와 벨리샤(BELISHA)의 생산을 비롯해 다양한 피부, 미용재료 등을 취급 및 수입, 제조 공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