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선행반, 변하는 입시제도 솔루션 제시
상태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선행반, 변하는 입시제도 솔루션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입시제도, 대학전형이 변함에 따라 재수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은 물론이고 고등학교 재학생까지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고등학교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체계적으로 진학지도를 받을 수 있는 반면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은 스스로 준비하기 어려운 여건상 입시제도에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기숙학원 재수선행반 문의로 분주한 모습이다.

난이도가 높았던 2019학년도 수능이 마무리되고 학생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가운데 일찍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이 예년에 비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숙학원마다 재수선행반 모집이 시작된 가운데 53년동안 대학입시에 매진해온 대성학원 본원 직영으로 운영되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이 개강일을 확정하고 학생 모집을 시작했다.

학생들이 기숙학원 선택 시 가장 자세히 알아보는 사항은 강사진, 자신과 맞는 학습프로그램, 그리고 학원 시설이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은 1년에 2회 진행되는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강사진을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성학원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들을 총 투입함으로써 변하는 입시제도에 따라 체계적인 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은 부족한 과목, 보완해야 하는 과목이 다르다. 과목별 성적 역시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학생들에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한다. 대성기숙학원은 잘못된 공부습관을 바로 잡는 것을 시작으로 기초,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특강과 과목별 선생님의 상시 대기로 언제든 질문할 수 있는 1:1 질의응답 시스템이 진행된다. 또한 재수선행반 시작과 함께 학습계획을 작성하고 선생님의 철저한 관리 안에서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매일 철저하게 지도한다.

집을 떠나 기숙학원에서 생활해야 하는 특성상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에서는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한 모습이 엿보인다. 쾌적하고 깔끔한 기숙사, 강의실과 실내 체육시설(농구장, 배드민턴장, 탁구장, 헬스장). 야외 체육시설(천연잔디 축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산책로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춘 모습이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 대학전형에 미리 대비하고 본격적인 경쟁에 앞서 기초, 기본을 다잡기 위해 일찍부터 재수선행반에 입소하는 학생들이 많은 상황이다.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은 학생들이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각각에 맞는 학습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