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인증, SSL 인증서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전자인증, SSL 인증서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11.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서트 계열 래피드 SSL 인증서, 1년 구매시 2년형으로 발급…디지서트 5년 연속 파트너상 수상

한국전자인증(대표 신홍식)은 국내 모든 웹사이트가 HTTPS로 서비스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년 연속 파트너상 수상을 기념하고 SSL 인증서가 없는 웹사이트에 SSL 인증서 도입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이 이벤트는 디지서트 계열 래피드 SSL 인증서 1년 구매 시, 2년형으로 발급하고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현재 구글, CA 브라우저 포럼의 노력으로 HTTPS가 웹사이트 기본으로 정착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HTTP로 서비스 중인 웹사이트를 HTTPS로 전환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현재 미국은 HTTPS만 사용하는 정책을 시행중이며, 정부기관과 웹사이트 대부분이 이에 동참하고 있다.

HTTPS를 강조하기 위해 크롬 브라우저 68버전부터는 HTTP를 사용하는 웹사이트에 대해서 ‘주의 요함’ 보안경고 표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주의를 주고 있다. 전 세계 브라우저 점유율 50% 이상의 크롬브라우저 영향력으로 볼 때, SSL인증서 설치 및 HTTPS로 전환하지 않는 사이트들은 향후 서비스 운영 및 고객 신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한편 한국전자인증은 디지서트 파트너 중 전세계 TOP 16에게만 주어지는 플레티넘 엘리트 파트너로, 2018년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어워드와 밀리언 달러 클럽 어워드를 5년 연속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