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인윈 풀 타워 PC 케이스 ‘915’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인윈 풀 타워 PC 케이스 ‘915’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6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터치로 조작 가능한 엘레베이팅 기능 상단 패널 적용…내부 발열 해소에 효과적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가 유통 중인 인윈(In Win Development Inc)의 PC 케이스 ‘915’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가로 12인치, 세로 13.5인치 크기의 E-ATX 규격 마더보드 장착을 지원하는 915는 풀 타워형 제품으로서 폭넓은 확장성과 더불어 일반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채워진 제품이다.

높은 품질의 아노다이징(Anodized)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된 915는 곡선을 강조한 전면 패널 디자인에 유려한 LED 효과를 더하고 있다. 이 전면 LED는 시각 언어로서의 기능이 더해져 있어 시스템의 장애가 감지되면 다양한 패턴으로 즉각 반응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엘레베이팅 기능이 담긴 상단 패널은 시스템 On/Off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개폐된다. 혹은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전면 I/O 패널의 전용 버튼을 통해서도 원터치로 쉽게 조정도 가능하다. 이는 내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어 보다 나은 시스템 환경 유지에 도움을 준다.

강화 유리로 제작된 양 측면 사이드 패널 중 한쪽은 실크 스크린 방식으로 가공됐다. 단순하고 밋밋한 평면 디자인이 아닌 인윈의 로고들로 채워진 사이드 패널은 복잡하게 얼켜 들어간 각종 케이블들을 보다 감각적으로 보이게 할 정도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이것은 사용자의 빌딩 기술에 따라 PC 케이스가 하나의 쇼케이스가 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915 모델의 개발 콘셉트에서 비롯된 것이기도 하다.

풀 타워형 케이스에 걸맞게 915는 내부적으로도 큰 확장성을 갖고 있다. 우선 시스템 팬의 경우 전면과 상단에 120mm 또는 140mm 팬을 최대 3개까지 장착 가능하며, 하단은 120mm와 140mm 팬 2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여기에 최대 높이 164mm의 타워형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커스텀이 적용된 쿨링 환경을 적용할 수 있다.

‘다기능 HDD/PSU 챔버’라 명명된 하단부에는 사용하려는 파워 서플라이의 크기에 따라 HDD 브라켓이 되기도 하며, 하단 팬 트레이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SSD 와 같은 2.5인치 저장장치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로써 2.5인치 저장장치 최대 13개 혹은 3.5인치 저장장치 4개와 2.5인 저장장치 9개의 다양한 조합을 갖출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마그네틱 방식의 먼지필터, 툴리스(Tool-less) 설계 방식의 사이드 패널 개폐 방식 등 많은 유저 친화적 편의점을 담고 있는 915는 종전 제품들과는 다른 독특한 사양과 설계 방식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인윈의 풀 타워 케이스 ‘915’는 블랙과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