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배틀필드5’ 번들 프로모션
상태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배틀필드5’ 번들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는 글로벌 1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에서 지난 8월 첫 출시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시리즈 라인업을 구매할 시 11월 20일 공식 출시된 일렉트로닉아츠(EA)의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 ‘배틀필드V’게임 번들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틀틀필드V는 시리즈 넘버링 작품으로서, 전작인 배틀필드 1에서 2차 세계대전으로 무대를 옮겨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장의 경험은 물론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빛을 추적해 계산해 낼 수 있는 모든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도입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수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끈 바가 있다. 여기에 DXR을 하드웨어적으로 가속 시킬 수 있는 RTX의 모든 기술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금번 프로모션의 적용 모델은 RTX 2080Ti, 2080, 2070 제품이며, 기존의 파스칼 아키텍처가 아닌 튜링 아키텍처가 적용된 그래픽카드군으로서 에이수스는 ROG 스트릭스, 듀얼, 터보 3가지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했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20일 이후 구매자 대상이며, 행사의 마감은 1월 9일까지 진행되는데 유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에이수스의 이벤트 이메일 계정으로 구매 내역과 제품을 인증하면,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로 엔비디아의 리뎀션 사이트로 접속해 EA 플랫폼인 오리진(ORIGIN) 계정을 동기화하면 자동으로 등록된다.  ASUS로 발급받은 코드는 2019년 1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