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메이준생활건강 최대 62% 할인 주목
상태바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메이준생활건강 최대 62% 할인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원료식품, 자연주의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메이준생활건강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 인기품목을 최대 62% 할인된 특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소중한 나의 가족, 연인, 지인과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건강을 선물하자는 취지 하에 마련되었으며, 오늘 11월 23일부터 12월 13일까지 메이준생활건강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제품으로는 메이준생활건강의 스테디셀러인 자연주의 비타민 ‘메이준뉴트리100 멀티비타민’과 ‘6년근 홍삼을 통으로 넣은 홍삼타블렛’이 있으며, 박경호 박사의 노하우가 담긴 ‘녹용활력 플러스’와 요즘 SNS를 통해 대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피부 탄력에 좋은 저분자 콜라겐 분말 ‘페이스핏 콜라겐’ 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부분 1+1으로 반값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멀티비타민과 홍삼타블렛의 경우 선물 상자까지 추가 증정하고 있어 선물 포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조건에 건강식품 등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라면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메이준생활건강 공식몰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적립금까지 사용할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 마련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준생활건강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