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피부 속 건조까지 잡아줄 벨비죠 ‘이데베논 캡슐’ 앰플
상태바
겨울 피부 속 건조까지 잡아줄 벨비죠 ‘이데베논 캡슐’ 앰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겨울, 두꺼운 외투로 강추위를 대비하듯 피부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강력한 보습 막을 형성해주어야 한다.

차갑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추위를 녹이기 위한 난방기 사용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린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보습 및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충분한 수분 공급과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더바씨코스메틱, 벨비죠, 마린 스파 이데베논 캡슐 앰플은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면서 항산화 효과, 피부 탄력, 보습, 미백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항산화 앰플이다. 핵심 성분인 이데베논은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C, E 등 기본 성분에 비해 세배에서 열 배가량 우수한 항노화 효능을 가진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해 주고 민감한 피부 진정을 돕는다.

이외에도 다시마, 미역의 핵심 성분인 후코이단과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피부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자석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를 함유해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수분과 영양 손실을 막아 최상의 보습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출시되자마자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들과 해외 관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이데베논 캡슐 앰플은 피부 지질인 세라마이드, 인지질로 구성된 나노캡슐을 이용해 일반 화장품 보다 피부 침투도를 2.5배 높여 피부 진피층까지 더 깊고 빠르게 흡수시켜 주며,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벨비죠 관계자는 “겨울은 극심한 피부 속 건조로 건조한 속 당김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어 다른 계절보다 보습과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길 원한다면 벨비죠, 마린 스파 이데베논 캡슐 앰플을 사용해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는 안티에이징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 피부 관리를 위한 ‘마린 스파 이데베논 캡슐 앰플’은 벨비죠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