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편세척 ‘케어팟 가습기’, 주말 초특가 할인 이벤트
상태바
초간편세척 ‘케어팟 가습기’, 주말 초특가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스테인리스 가습기로 주목을 받은 ‘케어팟(Carepod)’ 이번주 주말 이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4일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이번 초특가 할인은 겨울철 건조한 실내 공기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케어팟은 “간단한 구조”와 “완벽한 살균”을 모티브로 초간편 세척이 가능한 초음파가습기 개발에 주력하며 이름을 알려온 생활가전전문브랜드로, 최근 제품 개발에 성공하며 국내 가습기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케어팟 초음파가습기는 수조와 뚜껑이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직접 열탕이나 중탕 소독이 가능, 일년 내내 청결하게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진동자 모듈 표면의 전류 센싱으로 물이 없는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제어하기 때문에 매 순간 일정한 가습량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최대 4리터의 넉넉한 수조용량으로 300cc이상 가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잠들기 전에 물을 가득 채워 놓으면 밤새도록 물을 보충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케어팟 초음파가습기는 조작방법 역시 간단하다. 본채에 마련된 전원 버튼과 4, 6, 8, 연속가습 등 가속 시간 설정 버튼, 1~3단계로 가습량 조절 및 가습세기 표시를 확인할 수 있는 버튼까지 총 3개의 버튼만으로 쉽고 빠르게 작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용량 초음파가습기 케어팟은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친화적 인터페이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케어팟 초음파가습기는 유럽 보크사(BORK) 수출을 비롯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온라인쇼핑몰 위메프를 비롯한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