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스타필드 고양’서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제이버드, ‘스타필드 고양’서 팝업스토어 운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타라·X4’ 청음·특가 이벤트 진행…방문객 위한 다양한 경품도 마련

프리미엄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일렉트로마트에서 제이버드 팝업스토어 운영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적의 무선 스포츠 이어폰 개발에 앞장서 온 제이버드의 최신 제품인 ‘타라(Tarah)’와 ‘X4’ 출시를 기념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제이버드 최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 방문을 통해 제품 구매 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시크릿도어락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나이키 러닝화부터 스포츠타월, 힙색, 무아스 LED 시계, 음이온팔찌 등 다양한 러닝 아이템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제이버드 신제품은 전문 러너 및 운동선수에게 받은 영감을 살려 기능성과 스타일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제이버드 브랜드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우수한 방수력·커스터마이징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포티한 디자인을 한층 강조했다.

특히 가벼운 러닝과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부터 트레일 러닝과 같은 극한의 아웃도어 스포츠에 도전하는 선수까지, 타깃 층의 용도에 맞게 최적화돼 있다.

IPX7 인증을 받아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도 버틸 수 있는 강력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스피드신치 코드 클립으로 간편하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제이버드 앱’과 연동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커스터마이징하며 즐길 수도 있다.

한편 제이버드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어 12월에는 부산 센텀시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