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기숙학원, 한 발 빠른 스타트…재수선행반 모집
상태바
세종기숙학원, 한 발 빠른 스타트…재수선행반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수능이 전체적으로 어려웠다는 평가와 함께 국어 영역은 난이도 조절에 실패했다고 입시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등급을 유지한 계열별 최상위권과 달리 중상위권, 중위권 학생들의 등급은 1~3등급 하락할 것으로 분석한 가운데 가채점에서 중상위권 학생들의 성적 하락 현상이 그대로 나타나고 있다.

학생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가운데 목표한 점수를 받지 못한 학생들이 일찍부터 재도전을 시작하고 있다.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재수선행반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매년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는 세종기숙학원에서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 개강일을 확정하고 모집을 시작했다.

세종기숙학원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은 예년과 다른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투스 강남 청솔 기숙학원에서 수많은 영재를 배출했던 정상철 원장님이 세종기숙학원으로 새로 부임하며 2020학년도 입시제도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특징들을 찾아볼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We All 학습 책임제과 수학 집중 프로그램이다. We All 학습 책임제는 학생들의 집중적인 관리가 핵심으로 집중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소수 정예 반편성은 필수적으로 뒷받침되어야 한다.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은 한반 15명 소수정예 시작으로 담임 선생님의 주 1회 정기적인 상담과 일일체크, 한반에 1명식 배치된 멘토 선생님의 일일체크를 동시 진행하고 수업 내용을 학생들이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피드백과 복습을 반복하는 1학 2습 시스템으로 재수선행반 학생들을 관리한다.

수학 집중 프로그램은 수능, 내신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수학 점수를 실질적으로 향상 시키기 위한 세종기숙학원이 내세우는 핵심 포인트다. 성적별 반편성을 시작으로 수학 능력과 성취도에 따른 이동식 수업, 기초,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1:4 소그룹 특강, 수업 내용 주말 테스트, 수준별 맞춤형 교재 제공, 수학 선생님 상주를 통해 언제든 질문할 수 있는 1:1 질의응답 시스템 등 수학을 완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세종기숙학원 정상철 원장은 “매년 입시제도, 대학전형이 변하고 있다. 따라서 미리 대비할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이번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은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과목별 프로그램, 목표한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진학 지도 등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성적을 통해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