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 버즈니 ‘홈쇼핑모아’에 입점
상태바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 버즈니 ‘홈쇼핑모아’에 입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2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7개 홈쇼핑 채널 한 곳에…내달 2일까지 ‘제4회 모바일 홈쇼핑 대상’ 진행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 N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가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국내에는 TV홈쇼핑(7개 채널)과 T커머스(10개 채널)를 합쳐 총 17개 채널이 운영 중이다. 이번 NS샵플러스 입점으로 홈쇼핑모아는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을 모아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알람, 실시간 방송 시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3년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는 현재 월 평균 100만 명의 이용자가 월 70만 건의 방송 알람을 설정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했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총괄 이사는 “이번 NS샵플러스 입점으로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을 홈쇼핑모아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이용자가 모바일 홈쇼핑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쇼핑모아 앱으로 각 카테고리 별 올해 최고의 홈쇼핑 상품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카라멜 마끼아또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