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인문학도, 개발자되다
상태바
<신간> 인문학도, 개발자되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닷컴은 개발에 입문하려는 비전공자를 위해 문과 출신 개발자가 들려주는 개발 이야기 <인문학도, 개발자되다>를 오는 30일 출간한다.

“비전공자인데 개발자가 될 수 있을까요?”
“개발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데 괜찮을까요?”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개발을 배우면 어느 분야로 나갈 수 있나요?”

<인문학도, 개발자되다>는 개발자가 되고 싶은 비전공자를 위해 인문학도 출신인 저자가 어떻게 개발자가 됐는지 그 과정을 이 책 한 권에 녹여냈다.

어떻게 개발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지, IT 회사에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개발자로 취업하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개발자로서 어떤 자질과 자세를 갖춰야 하는지 등 꼭 필요하고 실질적인 내용만을 담았으며, IT 회사에 취업한 후 더 좋은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실제로 개발자들은 어떤 방식으로 일을 하는지 등 처음 개발자가 되었을 때 궁금해 할 내용도 담고 있다.

마지막 파트에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사람들과의 인터뷰도 실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일하는 여러 사람들의 개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문과생뿐만 아니라 개발자로서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하는지 감을 잡을 수 없는 IT 전공생도 이 책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책은 개발자를 꿈꾸는 비전공자(문과생), 개발자로 경력 전환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 IT 전공이지만 개발자로 취업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 등에 유익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