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과정, 푸드코디네이터 1급 자격증 대거 취득
상태바
LOY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과정, 푸드코디네이터 1급 자격증 대거 취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푸드디자인 전문 교육을 시작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 푸드코디네이터과정(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과정)이 전공과 관련된 푸드코디네이터 1급 자격증을 대거 취득했다고 22일 전했다.

사단법인 학국식공간학회에서 인증하는 제21회 푸드코디네이터 1급 자격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나눠지며 주제가 정해지고 그 주제에 맞게 사람과 TPO에 맞는 테이블 세팅 시험이다.

푸드코디네이터 자격 시험은 본인의 개성을 가지고 얼마 세련되고 먹음직스럽게 식기와 소품을 선택하여 연출하는지가 푸드코디네이터로써 능력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는 만큼 전공 관련 학생들에게는 중요한 자격 시험이기도 하다.

푸드코디네이트 1급 자격시험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재학생들이 매년 응시하고 있는 자격시험으로 90%이상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은 국내 유일의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최고위 과정으로 일반적인 식재료 및 식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한식·중식·일식·양식·제과제빵 수업을 통해 조리 기술을 습득하고 식공간 연출 및 테이블 세팅,플레이팅에 대한 실습과 나아가 총체적인 음식이벤트 연출·인테리어 코디·출판·TV·CF촬영·케이터링 서비스·레스토랑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교육과정의 80%를 실습으로 진행한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내신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자기소개서와 면접 100% 전형으로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