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국제 자격 교육 ‘CCTT’ 12월 시행
상태바
플루크네트웍스, 국제 자격 교육 ‘CCTT’ 12월 시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 케이블 계측 분야 전문가 양성 도모…시험 통과자에 전문 자격증 발급

플루크네트웍스는 버시브(Versiv) 제품군의 안정적인 한국 시장 진출과 날로 고도화 되어가고 있는 통신 케이블 계측 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위해 플루크네트웍스의 국제 자격 교육인 ‘CCTT(Certified Cabling Test Technician)’ 교육 및 자격시험을 12월 11일과 12일 이틀간 국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국내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이며, 첫 번째 교육의 많은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국에서 개최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본 교육의 자격시험 통과자에게는 자격증이 발급되며,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들의 자격시험과 유사하게 버시브 제품군에 대한 전문성 및 케이블 계측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자격증 취득자는 BICSI 국제 자격인 RCDD(Registered Communication Distribution Designer) 보유자일 경우 Course Carries 14 Credits을 BICSI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다.

플루크네트웍스 관계자는 “양질의 교육을 위해 부득이하게 선착순 등록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교육비용은 부가세를 제외한 50만 원이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korea@flukenetworks.com) 또는 전화(02-566-5688)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