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부스트↑업 10W 무선충전패드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벨킨, 부스트↑업 10W 무선충전패드 신제품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선두 주자 벨킨은 두 가지 새로운 무선 충전기인 부스트↑업(BOOST↑UP) 볼드 무선충전패드 10W(모델명: F7U050)와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 10W(모델명: F7U05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10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제공하며, 스탠드형은 가로 또는 세로모드 어느 쪽으로든 안전하게 무선 충전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신제품은 애플, 삼성, LG 등 무선 충전 표준인 Qi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충전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5m길이의 AC 어댑터가 포함돼 최적의 충전을 위한 올바른 출력을 보장하며, 최대 3mm 두께의 경량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폰의 경우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된 아이폰 8부터 최근 신규 출시된 아이폰 XS, XS Max, XR을 포함 최대 7.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최대 9W, LG 등은 최대 10W 출력을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한 벨킨의 무선 충전기 2종은 해당 디바이스들의 최대 무선 스펙을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다

안전성을 높인 것도 강점이다. 신제품 2종은 충전패드 위에 충전에 영향을 주는 동전, 열쇠 같은 이물질이 있을 경우, 이물질 감지(FOD)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및 기타 열에 민감한 부품이 손상되지 않게 보호해주며 수리 비용을 지원하는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국벨킨 신지나 지사장은 “부스트업 신제품 2종은 애플 제품 뿐만 아니라 삼성, LG 등 다양한 제조사의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충전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제품”이라며 “벨킨은 다양한 무선 충전 솔루션 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무선 충전 시장에서의 선두를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벨킨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신형 무선충전패드와 스크린 보호 강화유리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아이폰 토털 솔루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솔루션 제품 중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 1개를 골라 댓글에 그 이유와 친구 2명을 태그하고, 당첨 후 경품 인증샷을 포스팅 할 개인 SNS 아이디를 함께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