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에프엠에스, 고객 소통 채널 ‘효성FMS 뉴스룸’ 오픈
상태바
효성에프엠에스, 고객 소통 채널 ‘효성FMS 뉴스룸’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밀착형 금융·비즈니스 정보 제공…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전자금융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대표 손현식)는 고객에게 금융·비즈니스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한 소통 채널 ‘효성FMS 뉴스룸’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쉽고, 빠른 자금관리의 시작’을 비전으로 편리한 수납 자동화 방식과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자금관리 서비스 ‘효성CMS’를 제공하고 있다.

효성FMS 뉴스룸은 효성에프엠에스 소식, 금융 인사이트, Biz 인사이드, 이벤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모든 고객의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돕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금융 인사이트에서는 고객의 생활에 필요한 금융 트렌드 및 정보를 제공하고, Biz 인사이드에서는 사업 운영 시 필요한 제도, 세무, 법률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자의 효율적인 자금 관리를 돕는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 채널 ‘효성FMS 자금관리 연구소’도 함께 론칭해 유익한 정보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손현식 효성에프엠에스 대표는 “소상공인이 사업을 하면서 필요한 세무, 인사, 상권 분석 등의 기초 정보들은 많지만 이를 알기 쉽게 한눈에 정리한 정보는 찾기 어렵다. 일반인에게도 금융은 생활 속에 꼭 필요하지만 어렵게만 느껴지는 분야”라며 “효성에프엠에스는 금융IT 서비스 자산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이고 유용한 금융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자금관리 및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효성에프엠에스는 신규 채널 오픈을 기념해 11월 21일부터 12월 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효성에프엠에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를 공유하고 절차에 따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애플 에어팟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