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이통3사에 전자문서 솔루션 ‘오즈 이폼’ 공급
상태바
포시에스, 이통3사에 전자문서 솔루션 ‘오즈 이폼’ 공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종이서류 대비 작성 절차 간소화…고객 편의성 향상·서비스 품질 강화

포시에스(대표 박미경·문진일)는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 등 이동통신3사에 전자문서 솔루션 ‘오즈 이폼’을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은 개발 생산성을 위한 간편서식과 동적서식,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명영역 자동 확대, 필압·획수·시간 체크 등이 가능한 전자서명 등 오즈 이폼의 주요 강점들이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자문서 기반의 서비스 계약은 기존 종이서류 작성과 서명 등을 절차를 간소화해 가입신청 시간 단축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성 및 직원 업무 향상을 이끌고, 결과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다.

실제로 SK텔레콤은 2017년 상반기 서식지 통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전국 대리점에서 사용 하면서, 신속한 업무 처리와 고객 편의성을 한층 증대시켜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LG유플러스도 실시간 처리가 가능한 XML 기반의 오즈 이폼으로 가입신청 시스템을 구축해 전국 직영대리점에 확대 적용함으로써 내부적인 업무 개선 효과와 함께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등 높은 만족도를 경험하고 있다.

문진일 포시에스 대표는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고객들의 요구사항도 그만큼 다양해지고 더욱 스마트해 지고 있다. 똑같은 기술이 아닌 차별화된 기술과 고객 서비스만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시대”라며 “포시에스는 항상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한발 더 앞서 나가 생각하고, 다양한 현안들에 발 빠르게 대응하면서 최적의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