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만화카페 통툰서 사용하는 로열티 카드 출시
상태바
한국선불카드, 만화카페 통툰서 사용하는 로열티 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선불카드는 통툰 만화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통툰은 만화방과 카페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만화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거리(보드게임, 퍼즐 등)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통툰 로열티 카드는 통툰매장에서 요금 결제나 먹거리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5000원부터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다. 현재 각 매장마다 충전금액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멤버십 기능인 스탬프,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또한 통툰 로열티 카드는 양도가 가능해 친구 또는 가족들에게 카드를 선물하거나 패밀리 카드처럼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카드 형태인 로열티 카드는 손상되기 쉬운 종이쿠폰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고 카드 1개로 충전과 적립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며 “로열티 카드는 단골고객을 확보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선불카드의 로열티 카드는 카드 잔액이 정해져 있는 금액형 카드와 잔액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형 카드가 있으며 스탬프, 마일리지 적립 기능도 있어 멤버십 카드 대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