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솔루션, 클라우데라 행사서 빅데이터 솔루션 선봬
상태바
슈퍼솔루션, 클라우데라 행사서 빅데이터 솔루션 선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마이크로 하둡 클러스터 소개…고밀도 컴퓨팅·스토리지로 고성능·안정성·확장성 제공

슈퍼마이크로의 국내 총판 슈퍼솔루션(대표 김성현)은 지난 11월 8일 개최된 ‘클라우데라 세션 2018 서울’에 참가, 빅데이터에 최적화된 자사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원대한 사고와 스마트한 출발, 그리고 적극적인 활용(THINK BIG, START SMART, ITERATE OFTEN)’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클라우데라 세션 2018’은 10여개의 데이터 솔루션 및 하드웨어 파트너사와 다수의 데이터 전문가와 고객들이 참석해 데이터 플랫폼 구축과 활용, 비즈니스 혁신에 대해 논의했다.

슈퍼솔루션은 필립 노이스(Philip Noyes) 슈퍼마이크로 슈퍼스토리지 그룹 PM이 연사로 참석해 빅데이터 운용 및 관리에 최적화된 슈퍼마이크로의 서버 솔루션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에서는 광범위한 엔지니어링 설계, 검증 및 테스트를 통해 선택된 동종 최고의 구성 요소로 채워진 입증된 고밀도 컴퓨팅 및 스토리지 서버를 포함해 고성능, 안정성 및 확장성을 제공하는 일련의 최적화된 빅데이터 솔루션인 슈퍼마이크로 하둡 클러스터가 소개됐다.

올해로 세 번째 클라우데라 세션에 참석한 슈퍼마이크로와 슈퍼솔루션은 4차 산업혁명과 미래사회 변혁의 핵심인 빅데이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클라우데라와 동반자 관계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성현 슈퍼솔루션 대표는 “기업들이 빅데이터를 운용하는 데 최적의 설계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슈퍼마이크로와 슈퍼솔루션은 4차 산업사회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삶을 개선해 나가기 위한 인프라 구축에 슈퍼마이크로와 슈퍼솔루션은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고객지원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