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메이트,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전기매트·전기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상태바
슬립메이트,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전기매트·전기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립메이트가 20일부터 25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2018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전기매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전기매트 및 슬립메이트 헬스케어 제품등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최근 전국 백화점에 입점 런칭한 슬립메이트의 제품군은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이 직접 봉제하는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으로, 인체 유해 물질들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알려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기존 전기매트 제품들은 피부의 바깥쪽에만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었다. 그러나 슬립메이트의 전기매트는 특수 발열실을 사용해 다량의 원적외선 방출로 피부 겉면만이 아닌 피부 안쪽까지 온열효과가 전달되도록 했다.

또 구리선을 사용한 제품들은 물이 닿으면 녹이 슬 수도 있지만, 슬립메이트의 전기매트는 특수 나노 발열실 사용으로 녹 슬 일이 없어 물세탁이 가능하고 보관 역시 용이하다. 더불어 매트를 제작할 때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제품을 장시간 사용해도 건강에 해로울 일이 없이 숙면을 취할 수도 있다.

슬립메이트 관계자는 “기계가 아닌 손으로 봉제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면 시간이 많이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슬립메이트는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핸드메이드 방식을 차용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슬립메이트의 핸드메이드 제품들은 직접 사람이 봉제하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고 있다는 입 소문이 퍼지면서 고개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슬립메이트는 유망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청장상수상 산업통상자원부에너지효율대상 장관상 수상 등 다양한 수상과 인증 및 특허를 가진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현재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가전코너에 입점돼 꾸준한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