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웨딩홀 ‘인천아시아드웨딩컨벤션’, 연말연초 이벤트
상태바
인천 웨딩홀 ‘인천아시아드웨딩컨벤션’, 연말연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VIP 파티 1~2월 웨딩이벤트 접수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3번 게이트에 위치한 인천아시아드웨딩컨벤션이 연말연초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이 웨딩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VIP를 위한 맞춤 파티와 2019년 1월 2월 웨딩이벤트 등이 있다.

VIP를 위한 맞춤 파티는 2018년 연말을 맞이하여,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가족모임, 대관, 세미나, 리셉션 외에도 각종 모임의 성격에 맞춘 파티 형식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며,  웨딩이벤트는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웨딩서비스와 함께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2018년 새해 예식을 준비하는 로맨틱한 혜택’이라는 이름하에 특별한 웨딩공간 제공의 컨셉으로 진행된다.

인천아시아드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연말연초에는 가족은 물론 각종 단체나 기업 그리고 개인적인 모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행사와 만남이 많다. 사람과 사람들의 만남과 모임은 기존 인연에 대한 감사와 또다른 인연을 위한 기대감이 있는 만큼 만남과 모임의 성격에 맞춘 내부 분위기와 관련 지원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인천아시아드웨딩컨벤션은 철학이 담긴 내부 디자인 공간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있는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차별화된 컨셉으로 구성된 그레이스홀, 브릴리에홀, 더베일리홀 등 총 3개의 웨딩홀과 세련되고 우아한 신부대기실, 넓고 탁트인 로비라운지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최고의 순간을 만드는 웨딩&파티 전문 스텝이 함께하며 최고의 셰프가 준비하는 최고의 만찬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인천아시아드웨딩컨벤션은 동시 입장객 3천여석의 넓고 전망좋은 연회장과 유럽풍의 오픈 키친은 예식의 품격을 높여주고 있으며, 인천 웨딩홀로써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2,500대 규모의 주차장이 완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