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2018년 동계 인턴 채용 진행
상태바
가비아, 2018년 동계 인턴 채용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시스템 엔지니어·시스템 관제·일반직무 등 4개 부문…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가비아는 ‘2018년 동계 인턴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가비아 인턴십은 2개월간 교육과 실무를 병행하며 인턴들에게 정규직 전환 기회를 부여하는 정규직 연계형 프로그램이다. 인턴기간 동안 인턴사원들은 각 부서별 직무 교육을 받으며 실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19일부터 시작되는 가비아 인턴 채용의 모집 분야는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시스템 관제, 일반직무 등 4개 부문이다. 인턴 선발은 서류전형-인적성검사-직무능력평가-실무진면접-임원면접을 거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가비아는 도메인, 호스팅 서비스로 시작해 지금은 클라우드, 그룹웨어, 보안까지 서비스를 확장하며 매해 10% 이상 꾸준한 성장률을 이뤄내고 있는 IT 서비스 기업이다.

시차출근제, 금요일 휴무제(월 1회), 장기근속 포상, 영문 호칭제 등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조식/간식/석식 제공, 고급 휴양 시설 지원, 매년 복지 포인트 지급 등 업계 최고의 복지 제도를 지원한다. 이에 11월 13일 발표된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워라벨 분야에 선정된바 있다.

지원서 접수는 가비아 채용페이지(https://company.gabia.com/recruit)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