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송정택지개발지구 ‘어썸플레이스’ 중앙산업단지 위치로 투자가치 높아
상태바
울산 송정택지개발지구 ‘어썸플레이스’ 중앙산업단지 위치로 투자가치 높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정 배후수요를 확보한 상가는 수익이 보장돼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특히 울산 북구 송정택지지구는 지역여건상 특정 지역에 한정돼 대단지 아파트나 인근 학교, 기업등 배후수요에 의해 상권이 형성돼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입지조건을 갖추었다. 울산송정지구는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일대 개발 사업지구로 약 143만 개발 면적을 자랑하며 7821 가구, 1만 9595명의 수용인구의 대규모 잠재 고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송정택지개발지구 G4-5B에서 분양중인 ‘어썸플레이스 상가’는 이러한 항아리 상권 속에 위치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 상가인 어썸플레이스는 울산 북구 중심 상업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로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입주 예정 주민들까지도 건물 건축을 기대하는 곳으로 거듭하고 있다.

어썸플레이스는 지하2층에서 지상9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치 쌍둥이 빌딩을 연상시키는 브릿지 설계로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상가이용의 편리성이 확보된 상황이다. 지하 1, 2층까지주차장으로설계돼주차에대한불편함을해소했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는 송정중학교, 송정유치원, 울산고등학교 등의 학군이 위치할 예정이며 울산소방서와 경찰서 등 관공서 및 편의신설과 더불어 호반베르디움, 한양수자인, 제일풍경채,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등 다수의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울산 송정역이 개통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춘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한편 어썸플레이스 상가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