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 실시…대리점 전폭 지원 나서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 실시…대리점 전폭 지원 나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로 전격적인 경기 한파 돌파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공격적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확장한고 밝혔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침대가 BC, 국민, 삼성, 현대, 하나카드, 농협 등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소비자에게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페이(SIMMONS PAY)’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대리점주들에게는 경쟁사와 경쟁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다.

최근 경기 한파로 인한 소비 위축과 관련해 기업들의 관심과 책임 의식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시몬스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의 가격적인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을 더욱 확장하는 행보로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꾀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대리점의 경쟁력 확보 등을 위해 36개월 카드 장기 할부 수수료를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며 이에 고객에게 전달되는 제품 배송비 역시 전액 본사가 부담한다.

여기에 시몬스 본사는 시몬스페이를 실시하는 대리점에 2018년 10월부터 11월, 12월까지 3개월간 각 대리점 당 총 3천만원을 현금으로 특별 장려금을 전격 지급하는 등 대리점 전폭 지원 사격에 나선다.

시몬스페이는 ▲서울 대리점(16) ▲경기 대리점(24) ▲인천 대리점(3) ▲강원 대리점(7) ▲경남 대리점(3) ▲경북 대리점(6) ▲광주 대리점(3) ▲대구 대리점(3) ▲대전 대리점(4) ▲부산 대리점(5) ▲울산 대리점(2) ▲전남 대리점(4) ▲전북 대리점(5) ▲충남 대리점(4) ▲충북 대리점(4) ▲제주 대리점(4) ▲전국 시몬스 갤러리(8) 등 총 11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를 통해 구매시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한편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매장 리스트는 한국 시몬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