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 출간
상태바
시원스쿨,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 출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 독음으로 누구나 쉽게 태국어 배우기 가능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은 태국어를 처음 접하는 왕초보자도 한글 독음으로 태국어 기초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 3권을 출간했다.

글자 모양이 생소해 더욱 어렵게 느껴지는 태국어에 대한 거부감을 덜어낼 수 있도록 한글 독음으로 태국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고, 태국어가 어려워 초반에 포기하는 학습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난이도에 따라 3권으로 정리해 태국어 입문부터 기초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 여기에 하루 25분, 한 달이면 태국어 기초를 완성할 수 있어 바쁜 학생과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 책의 저자인 시원스쿨 대표 태국어 강사 권하연은 ‘전국 대학생 태국어 말하기 대회’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로, 자신만의 태국어 학습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태국어를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단어와 문법에 치중된 기존 학습서와 달리, 실생활에서 쓰이는 회화를 바탕으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는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와 어법 포인트는 물론 응용 회화까지 연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화되어, 태국 현지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수준까지 발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그간 태국어 학습이 어려워 중도에 포기했던 분들도 쉽게 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를 출간했다”며 “도서와 함께 MP3 음원과 CD, 단어카드와 쓰기 노트를 추가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원스쿨 태국어 사이트에서 다양한 무료 자료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태국어 입문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