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레스트, 탈중앙화 거래소 올비트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캐셔레스트, 탈중앙화 거래소 올비트와 파트너십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마이닝 코인 캡과 에이팟 교차 상장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대표 박원준)와 탈중앙화거래소(DEX) 올비트(Allbit)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양사는 우선 마이닝 코인인 캡(CAP)과 에이팟(APOT: Allbit Proof of Token)을 서로 교차 상장한다. 마이닝 코인의 교차 상장은 최근 엘뱅크(LBank)의 LBCN에 이어 두 번째다.

올비트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 두나무에서 투자한 탈중앙화 거래소로, 암호화폐 통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이 집계한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에서 탈중앙화 거래소 부문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거래소다.

캐셔레스트와 올비트 양사는 이번 교차 상장이 마이닝 코인의 단순 상장이 아닌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의 비즈니스에 대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신뢰와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신규 유망 코인의 공동 발굴 및 각 거래소 상장 시 공동 발굴 코인에 대해 우선 상장 권한을 부여하고, 미디어 공동 파트너십을 통해 마이닝 코인뿐만 아니라 건전한 거래소 조성 및 환경을 위해 미디어 풀을 공유하며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공동 밋업을 통해서 교차 상장에 대한 책임을 공유하며, 양사가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잡아 나가는데도 의견을 같이 했다. 이와 함께 양사 코인의 발전을 위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캡과 에이팟 보유자를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캐셔레스트 박원준 대표는 “캐셔레스트는 앞으로도 국내외 여러 거래소와 파트너십을 통해 CAP 생태계 확장에 힘쓸 예정이며, 항상 고객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거래소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