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월드, 유럽·미국 유심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
상태바
유심월드, 유럽·미국 유심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5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유심전문 업체 유심월드는 창립 이래 최저가로 유럽유심, 미국유심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판매가보다 50% 이상 할인된 상품이 다수 포함돼 있고,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유럽유심칩과 미국유심칩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O2유심과 유럽유심보다폰으로, 기본 플랜에 데이터 3배를 추가로 주거나 2GB를 무료로 추가해주는 행사다.

O2유심의 경우 2GB+4GB, 8GB+16GB, 20GB+40GB를 무료로 추가해주며, 유럽보다폰유심은 2GB+2GB, 8GB+2GB, 20GB+2GB로 각 플랜마다 데이터 2GB를 무료로 추가해 주고 있다.

유럽여행 시 유럽여행유심(유럽쓰리심, 유럽EE유심, 보다폰유심, O2유심)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1기가부터 20기가까지 나에게 맞는 데이터 용량을 선택할 수 있고, 1기가 가격은 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로 유럽여행 비수기인 12월에도 스페인이나 서유럽 자유 및 배낭 여행자들의 유럽유심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유심월드 관계자는 “유럽유심은 현지에서 구입하는 금액과 비슷하거나 저렴한 금액으로 자택이나 공항에서 편리하게 수령 가능해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영국 현지의 믿을 수 있는 대형공급처로부터 안정적으로 유럽유심을 받아 자사 쇼핑몰은 물론 여러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유지하고 있다”며 “자사 쇼핑몰 외에도 평소 자주 찾는 오픈마켓에서 유럽유심칩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가격 또한 타사 대비 월등히 낮춰 많은 여행자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프랑스유심, 파리유심, 체코유심을 비롯해 영국유심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유럽심카드인 오투유심, 유럽EE유심, 유럽보다폰유심, 유럽쓰리유심과 미국유심 및 하와이유심인 티모바일, AT&T유심은 현재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유심월드 관계자는 “현지에서 문의가 생겨도 자사 고객센터나 카톡으로 연락을 하면 담당자가 빠른 해결을 도와주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