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스킨케어 아토몽드, 아기스틱밤 등 파격특가 진행
상태바
유아스킨케어 아토몽드, 아기스틱밤 등 파격특가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코스코리아의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아토몽드(ATOMONDE)가 11월 13일부터 25일까지 파격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토몽드는 세 아이의 아빠이자 화장품 전문가인 오상태 대표가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든 브랜드로, 아토몽드 제품들은 EWG 올그린 등급의 원료를 엄선해 사용하기 때문에 신생아는 물론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몽드가 야심 차게 준비한 금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격 특가 행사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관심이 모아지는 상품은 아기스틱밤 ‘아토몽드 더마 수더밤’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기존 판매가인 22,000원에서 50% 이상 할인을 적용, 1+1에 18,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토몽드 더마 수더밤은 인공향료나 인공색소, 방부제, 합성계면활성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피부자극 테스트 및 미국 FDA 경구독성 무독성 검사에서 무자극∙무독성을 인증 받았기 때문에 아기의 입에 닿거나 아기가 먹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밖에도 아토몽드 파격특가 이벤트 기간 도안에는 ▲아토몽도 4종(로션, 바스앤샴푸, 수딩젤, 오일) 1+2 기획 26,000원 ▲더마크림(36,000원) 1+2 ▲헤어젤(17,000원) 1+1 등 전품목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대거 적용되고 있다.

아토몽드 오상태 대표는 “매년 겨울이면 건조한 피부로 고통스러워 하는 우리 아이들을 보면서 겨울철 아기들의 피부보호를 위해 이처럼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토몽드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탄생시킨 제품인 만큼, 이번 파격특가 기회를 통해 아기를 비롯한 온가족 피부 건강을 지키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몽드의 파격특가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진행 중이며,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세 설명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