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 뷰티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 뷰티페스티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뷰티 페스티벌(Korea beauty festival)’이 지난 1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성대히 열렸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 주최로 열린 이번 뷰티모델 선발대회는 조우상 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백옥수 한복패션쇼, bnb12 박정상 디자이너 쇼, 뷰티모델컨테스트와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방탄소년단 신곡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백옥수 한복을 아시아모델협회 AMA아카데미 전속 모델들이 댄스로 리메이커 하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고, 이어진 bnb12박정상 디자이너 패션쇼 무대에 오른 키즈모델들은 성인모델 못지않은 당당한 워킹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뷰티대상에 조나나, 아시아모델협회상은 박혜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들은 한국뷰티페스티벌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게되고, 광고모델과 인플루언서로 일하게 되며, AMA모델아카데미와 망고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트레이닝을 받게된다.

한편 뷰티모델선발대회를 총괄 기획했던 진혜성 조직위원장은 아시아모델협회 소속으로 서울시 서울365패션쇼, 실크로드국제패션위크, 대한민국모델대상(Korea model award)헤어 메이크업 총괄감독을 맡고있다.

조우상 회장은 차민준 부회장을 조직위원장으로 위촉하고 이번달 27일 열리는 ‘코리아 모델 어워드(Korea model award)’와 12월 3일부터 12일까지 중국 시안에서 열리는 ‘국제수퍼모델대회’와 ‘제7회 실크로드국제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