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킬:피의흔적’ 그랜드 오픈…게이머들 열광
상태바
‘라스트킬:피의흔적’ 그랜드 오픈…게이머들 열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8일부터 3일간 진행한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노블게임즈의 ‘라스트킬’이 11월 15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라스트킬’은 기존 게임과 다르게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게임 스타트 버튼으로 곧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3D 웹 RPG 게임이다.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게이머들에게 특유의 감칠맛 나는 전투 시스템과 육성시스템, 다양한 전장, 보스 사냥 등으로 호응을 받은 ‘라스트킬:피의흔적’은 다른 웹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몬스터로 변신하여 싸우는 악마 대전투, 몬스터 사냥이나 전투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능력치를 향상시키면서 PVP를 즐길 수 있는 빙하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화제가 되었다.

또한 이벤트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장 중 일부는 모든 유저가 동등한 조건에서 PVP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경매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스 사냥을 통하지 않고도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부분과 끝없는 보스사냥으로 드랍률이 낮은 확률의 아이템을 얻을 때의 쾌감 또한 잘 살렸다는 평이다.

이 외에도 킬링 육성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게임답게 대부분의 지역에서 PK가 가능하고 특정 조건에서 사망 시 아이템을 드랍하는 등 하드코어한 PK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노블게임즈는 포털에서 신조자룡, 무술온라인, 데몬온라인, 여신세계, 보스온라인, 킹덤M, 나혼자한다 등의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을 오픈하였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라스트킬’의 GRAND OPEN에서 이용자들이 보다 완성도 있고 색다른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며 “오픈 직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끝없이 소통하고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이번 그랜드 오픈에는 ‘라스트킬’만의 특성을 잘 살린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채팅만 해도 보상이 지급되는 키워드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쿠폰이벤트, 간단한 참여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SNS 홍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특정 이벤트 동안 골드 환전을 5배(500%)로 지급해 주는 이벤트 등 운영자가 직접 유저들을 관찰하고 소통할 수 있는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더욱 철저하게 준비해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라스트킬’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