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마이터스,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2018 참가
상태바
실리콘마이터스,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2018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오디오·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중국 시장 공략

전력반도체 전문 기업 실리콘마이터스(대표 허염)가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실리콘마이터스는 이번 전시회에 주력 제품인 모바일, 디스플레이 제품군을 비롯 오디오, 자동차 제품군을 선보이며 중국 시장 내 인지도 강화에 나서게 된다.

실리콘마이터스는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배터리 및 전원관리, 타입-C를 포함한 입출력(IO) 인터페이스 관련 솔루션 칩), 디스플레이 제품군(OLED 디스플레이용 전력관리반도체(PMIC), UHD TV LCD 패널 PMIC), 오디오 제품군(AMP 솔루션, 피에조 드라이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 참가는 다양한 모바일,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미래 성장 동력인 오디오 제품 소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및 중국 시장 확대에 의의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디오 하이파이 DAC 솔루션은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하여 음원 왜곡없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에조 스피커 드라이버는 베젤리스(Bezel-less)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드라이버 솔루션으로 압전 소자의 기계적 움직임을 진동판에 의해 소리로 변환, 원하는 주파수 대역의 음향을 발생시키는 장치다. 아울러 오디오 제품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 현장에서 음향, 음질 등 체험이 가능하다.

실리콘마이터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입증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기반해 실리콘마이터스의 다양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현지 고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중국 현지 사업 채널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테크 박람회 2018은 중국 최대 규모 ICT 전시회로, 11월 14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심천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