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큐리’, 차별화된 키즈카페 창업 뜬다
상태바
프리미엄 브랜드 ‘큐리’, 차별화된 키즈카페 창업 뜬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전통 강자라 불리우는 키즈카페 업계에 세대 교체의 바람이 일고 있다.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기존의 틀을 깨부수고 부모들도 편히 쉴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컨셉으로 한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사업아이템이 아닌, 신선한 결합을 통한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발견해야 한다”며 “기존의 검증된 아이템에 새로운 컨셉을 접목시킨 아이템들에 집중하는 경향이 짙어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이처럼 최근 창업시장은 사업 아이템의 결합이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파죽지세로 늘어나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창업 가운데 가장 주목해야 할 프랜차이즈는 바로 ‘큐리 키즈카페다’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놀이 공간과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 깔끔하고 편안한 카페를 한 곳에 모아 놓은 부모와 아이를 위한 ‘힐링 공간’이다.

또 하나의 차별화된 강점은 바로 직영 운영 방식을 고수한다는 것이다. 직영 방식의 경우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운영 부담을 줄이면서도 전 지점이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교육 등을 통해 소규모 인원으로도 안정적인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것이다. 큐리 키즈카페는 2018년 7월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큐리키즈 카페 창업 관계자는 “외부 시공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 80여개 키즈카페 시공 경력을 가진 업계 본사 직영 베테랑 시공팀을 통해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공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기존의 키즈카페와 차별화된 느낌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키즈카페 큐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