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패밀리’ 구매 이벤트
상태바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패밀리’ 구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오르비 마이크로 및 오르비 프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8포트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및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고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르비 패밀리 고객 사은 대잔치’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넷기어 ‘오르비 패밀리 고객 사은 대잔치’는 행사 기간 동안 넷기어의 프리미엄급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와 최근 출시된 오르비 마이크로, 비즈니스용 오르비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구매 후 설치 인증 사진을 보내 오면 해당 제품에 따라 라이프스타일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GS908E와 맥스 무비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한 사이트에서 구매 후기를 작성한 후 인증샷을 전송해 오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게 된다.

와이파이 시스템 오르비는 외부 인터넷 회선과 연결되는 오르비 라우터 RBR50 모델과 이 라우터와 트라이-밴드 전용 무선 커넥션으로 연결되는 오르비 새틀라이트 RBS50 모델로 구성된다.

기존 와이파이 공유기들이 멀리 떨어진 장비와 연결 시 속도 저하가 심해지고 무선 거리 확장을 위한 브릿지, 리피터, 무선 증폭기 등을 추가 장착할 경우 속도가 현저히 감소되는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급에서 사용하는 무선 메시 기술을 적용했다. 따라서 다수의 무선 단말이 추가로 연결되더라도 오르비 라우터 및 새틀라이트간의 무선 데이터 송수신은 속도 저하 없이 빠르고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해 준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오르비 마이크로 RBK20 모델 역시 오르비 마이크로 라우터 RBR20과 새틀라이트 RBS20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기존 오르비 RBK50 제품 대비 사이즈는 더욱 컴팩트해졌지만 다양한 기능 및 높은 성능은 그대로 계승했다. 오르비 마이크로 역시 라우터 한 대에 3대의 새틀라이트와 연결이 가능해 최대 250 평방미터의 무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

넷기어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프로 SRK60 모델 역시 오르비 프로 라우터 SRR60 모델과 이 라우터와 오르비 프로 새틀라이트 SRS60 모델로 구성된다. 넷기어 오르비 프로는 관리자, 직원, 게스트 3가지의 분리된 와이파이 네트워크(SSID)를 제공해 사무실 및 상업 시설에서 필요한 정보 보호는 물론 편리한 독립 네트워크 구성을 도와 준다.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은 기본 465 평방미터의 무선 영역을 커버하며 5GHz 및 2.4GHz 주파수 대역 모두에서 작동하는 트라이-밴드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라우터 한 대당 3대의 새틀라이트를 추가해 다른 층이나 두꺼운 벽이 있는 곳까지 안정적인 무선 속도를 보장하고 넓은 무선 거리 및 영역을 확장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