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트위치 지스타 부스 행사 PC 지원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트위치 지스타 부스 행사 PC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13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 로고 각인된 커스텀 PC 선봬…양컴과 협업해 완성도 높은 시스템 제공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 선두 서비스이자 커뮤니티인 트위치의 ‘지스타 2018’ 부스에 사용되는 모든 PC를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트위치는 매년 11월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에 글로벌 미디어 스폰서 자격으로 4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 2018에서도 전 세계 유저들은 트위치를 통해 지스타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지켜볼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테마별로 운영되는 트위치 부스는 파트너 라운지(Partner Lounge), 스트리밍 존(Streaming Zone), 게임 존(Game Zone), 미트앤그리트 존(Meet&Greet Zone), 메인 스테이지(Main Stage)로 구성됐다. 이 중 스트리밍 존과 게임 존, 메인 스테이지에 사용될 PC가 바로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준비된다.

해당 시스템에는 서린씨앤아이가 유통 중인 인윈(In Win)의 PC 케이스 제품 ‘303 RGB 시리즈’의 트위치 커스텀 케이스가 사용됐다. 인윈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이 PC 케이스는 트위치를 상징하는 ‘글리치(Glitch)’ 로고가 새겨진 특별 제품이다.

트위치 커스텀 PC 내부에는 역시 서린씨앤아이가 유통 중인 지스킬(G.SKILL)과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Inc)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트라이던트 Z RGB’와 ‘슈퍼 루체 RGB Sync’가 탑재됐으며, 산업용, 군수용 등급의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어페이서(Apacer)의 ‘팬서(PANTHER) SSD’ 제품이 저장장치로 사용됐다.

특별히 마련된 이 시스템들은 국내 하이엔드 PC 및 커스텀 수냉 PC 업체인 양컴의 전문적인 빌딩 기술력으로 뒷받침됐다. 회사 측은 완성도 높고 안정성 있는 시스템 구축으로 트위치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서린씨앤아이는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더 많은 관람객들이 트위치 부스를 찾을 수 있도록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