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이 수분증발을 막는다…‘썸바이미 미라클 수분크림’
상태바
피부장벽이 수분증발을 막는다…‘썸바이미 미라클 수분크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때이른 추위에 너도나도 갑자기 패딩부터 꺼내 입기 시작했다. 매년 기록적인 한파가 찾아올 것이라는 소식은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 월동 준비를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고민거리를 가져다 줄 뿐이다 그 중에서도 건강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가을 겨울이 되면 운동량이 감소하고 특히 많이들 즐겨먹는 귤 같은 과일이 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다. 체중 관리와 더불어 피부관리 또한 가장 큰 걱정거리다.

대기중에 습도는 낮아지고 난방기구 사용은 늘어나면서 정전기 발생도 높아지고 피부도 건조해진다.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가 심해 피부 속 수분이 쉽게 증발되고 이로 인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가 과도한피지를 생성하게 할 수 있다.

그러다보니 많은 여성들이 흔히 사용하는 제품이 미스트 제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분사해서 수분을 보충해주는 타입의 미스트는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 속의 수분까지 같이 증발될 수 있기 때문에 마무리는 수분크림 등으로 보호막을 만들어주면서 마무리 해주는 것이 좋다.

▲ 사진출처: 썸바이미

‘썸바이미(SOME BY MI)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AHA BHA PHA 30 DAYS MIRACLE CREAM)’은 병풀추출물 700,000ppm과 티트리 잎수 10,000ppm 그리고 4-시카케어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 성분이 저자극 각질케어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제품으로 건조한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추천으로 적당하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에 중요한 성분으로 함유돼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은 호랑이 풀이라 불리는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이며, 센텔라아시아티카를 고농축, 고순도의 파우더 형태로 추출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소사이드가 4-시카케어로써 문제성피부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강력해진 장벽케어로 소개했다.

이 제품은 지성피부도 부담없이 쓸 수 있을 만큼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이면서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형성하는 제품으로 건성수분크림이나 수분부족형지성수분크림을 찾는 이들도 사계절 내내 피부속건조나 피부속당김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 이렇게 네가지 허브 추출물을 저온초음파로 추출하고 발효해 피부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끈적임이 없고 부담스럽지 않다.

이 제품과 같은 라인의 제품들을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첫 단계로 클렌징바를 이용해 딥클렌징을 하여 모낭염이나 모공 속 깊은 노폐물 등을 제거하고 세럼을 이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마무리로 크림을 이용해 진정된 피부가 더이상 손상되지 않도록 피부 장벽 강화를 하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