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썬캠퍼스, 한국경영정보학회 ‘2018 경영정보대상’ 수상
상태바
투썬캠퍼스, 한국경영정보학회 ‘2018 경영정보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투썬캠퍼스 이종현 총장(좌)과 서길수 한국경영정보학회 학회장(우)

투썬캠퍼스는 한국경영정보학회에서 주관한 2018 경영정보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영정보대상 시상을 매년 개최하는 한국경영정보학회는 경영정보학의 연구 및 교류를 촉진하고 학문의 발전과 응용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최신 정보통신 기술의 활용을 통한 지식정보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하고 있다.

​판교 테크노밸리에 소재하고 있는 투썬캠퍼스는 IT, BT, CT 산업의 초기기업을 대상으로 인큐베이팅과 엑셀러레이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부터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창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MTA(몬드라곤팀아카데미)나 미네르바스쿨 같은 창업 및 직업 전문 대안대학교를 지향하고 있다.

투썬캠퍼스가 수상한 경영정보대상은 IT를 통한 기업 경쟁력 극대화, 건전한 IT 산업 생태계 조성 등의 가치를 가장 잘 실현하고 있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투썬캠퍼스는 IT산업의 영역에서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와 인큐베이팅을 통해 IT 산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했으며, 창업교육을 통해 IT 산업의 스타트업을 육성하며, 미래 IT산업의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인재양성 기여에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투썬캠퍼스 이종현 총장은 “이번 경영정보대상은 투썬캠퍼스가 그 동안 스타트업 육성을 통해 IT산업 생태계 조성에 매진한 노력에 대해 치하해 주는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창업 보육과 교육, 직업교육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